중요6월 17일(수) 이후 학사일정 안내(6월 15일)
- 게시일 : 2020-06-15
- 작성자전체관리자
- 조회 : 5697
6월 17일(수) 이후 학사일정 안내(6월 15일) 6월 17일(수) 이후 일부 실험·실습 교과목에 한하여 제한적 대면 수업을 병행하여 진행합니다. 1. 학사일정 운영기간 수업운영 방법 비고 6월 17일(수) ~ 학기 종료일 재택 수업 제한적 대면 수업 (일부 실험실습 교과목) 학과 교육과정상 대면수업이 꼭 필요한 과목에 한하여 운영 ※ 제한적 대면 수업은 코로나19의 확산 상황에 따라 중단 될 수 있음 ※ 기말평가 운영 방법 추후 공지 2. 대면 수업 교과목 및 동의여부 확인 경로: 포털시스템 → 종합정보시스템 → 학사행정 → 수강정보 → 수강신청이력조회 3. 대면 수업 대상: 대면 수업 동의 학생 가. 미동의 및 무응답 학생이 대면수업에 참여하게 되면 등교인원을 고려한 수업 준비에 차질이 발생하고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. 나.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한 대면 수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미동의 및 무응답 학생 여러분께서는 준비된 대체 수업 (재택 수업)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4. 미동의 학생 및 무응답 학생에 대한 대체 수업(재택 수업) 준비 대면수업 교과목의 미동의 및 무응답 학생에 대한 대체 수업(재택 수업)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 미동의 및 무응답 학생은 대체 수업(재택 수업)에 참석할 시 출석으로 인정됩니다. ※ 대면 수업에 대한 세부사항 (강의시간/강의실, 대체 수업 수업방법 등)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 교양 수업 관련 : 교육과정팀 문의(032-610-0534) - 학과 전공 수업 관련 : 학과 사무실 문의 바로가기> 교 육 운 영 처